1,663 읽음
“군대에서 몰래 성인잡지 보다가 트럭에 치어…” 김수용이 매부리코가 된 사연? (비보티비)[종합]
TV리포트
2
[TV리포트=김유진 기자]개그맨 김수용이 군대에서 몰래 성인잡지를 보다가 트럭에 치어 매부리코가 된 웃픈 이야기를 공개했다.

3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CEO 송은이가 ’58세가 된 회사 막내들’이라며 개그맨 김수용과 국내 제1호 프로파일러 방송인 권일용을 소개했다.

송은이는 김수용과 권일용의 ‘용용 형제의 극과극 인생 이야기’를 주제로 두 사람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우선 송은이는 권일용에 대해 송은이는 “군 복무 제대를 앞두고 아버지의 권유로 경찰 공무원 시험 응시. 6개월만에 초고속 합격”이라는 스펙을 자랑했다.

반면 김수용에 대해서는 “군대에서 몰래 성인잡지를 보다가 트럭에 치여 메무리코가 됨”이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해당 이야기를 들은 김수용은 “외곽으로 파견을 나갔다. 파견지라 누가 잘 안온다. 심심해서 잡지책을 들고 나갔다. 근무 중 몰래 잡지를 봤다. 그때 갑자기 위문 물품을 배달 온 트럭이 도착했고 문을 열어달라고 했다. 운전자가 사이드 브레이크를 안하고 물품을 옮기고 있었는데 이 사실을 모르고 철문을 열었다. 그때 트럭이 철문으로 돌진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수용은 “기절하기 일보 직전이었는데 기절을 하면 내 옷 속에서 잡지가 나올테고 그러면 나는 최소한 의무교육대나 영창감이라는 걸 알았다. 바위 밑으로 기어가서 잡지를 숨기고 쓰러졌다. 코뼈가 돌아갔다. 피가 옆으로 나더라”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웃을 일이 아닌데…”라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 송은이는 권일용의 30대 시절에 대해 “2000:1 경쟁을 꿇고 국내 1호 프로파일러가 됐다”며 자랑했다.

하지만 뒤이어 김수용에 30대에 대해서 “사기 사전에 휘말려 방송을 접고 온라인 게임 리니지에 빠져 고등학생과 현피를 뜨기도 했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여기서 김수용은 “고등학생이 아니라 졸업 예정자였다. (고등학생도) 또래인 줄 알았는데 놀란 것 같더라”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얼마나 유치하게 싸웠으면”이라고 반응했다.

또 김수용은 “화합하는 걸로 같이 파티하고 끝났다”라고 마무리했고 송은이도 ‘미담’이라고 인정했다.

송은이가 김수용에게 “바라는 소원이 있냐”고 묻자 김수용은 “바쁜 연예인이 되고 싶다. 끼니를 거르는 연예인 있지 않냐. 데뷔 30년이 넘도록 끼니를 걸러본 적이 없다. 코스요리를 먹어도 시간이 남았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했다. 송은이는 “올 하반기 반드시 그 소원 이룰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라고 답해 박수를 받았다.

김유진 기자 eugene0120@naver.com / 사진=유튜브 ‘비보티비’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