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3 읽음
‘나솔’ 16기 사생활 폭로 법적 싸움으로 판 커졌다…상철 “영숙·영철·변혜진 고소”(전문)
MK스포츠
0
‘나는 솔로’ 16기 상철, 경찰에 고소장 제출 예정

“허위사실 유포 아주 무거운 죄”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진흙탕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신을 저격한 이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상철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진흙탕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신을 저격한 이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상철 SNS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진흙탕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신을 저격한 이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상철 SNS

그러면서 “최근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는 인터뷰, SNS 등을 통해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다”며 “명백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형법상 아주 무거운 죄”라고 말했다.

상철은 “저는 끝까지 이들을 엄벌에 처하여 사람으로서 해도 되는 행위와 그렇지 않은 행위에 대해서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생각”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 지난 20일 영숙은 상철이 자신에게 보낸 음란성 메시지를 공개했다. 변혜진과 영철은 상철이 변혜진과 교제하는 중에도 다른 여성들과 만남을 이어갔다고 폭로한 바 있다.

▼ 다음은 상철 글 전문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사진=영숙 SNS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사진=영숙 SNS
돌싱글즈 변혜진 나는 솔로 16기 영철 사진=유튜브 채널 ‘뉴스잼’ 캡처
돌싱글즈 변혜진 나는 솔로 16기 영철 사진=유튜브 채널 ‘뉴스잼’ 캡처

안녕하세요 16기 상철입니다. 최근 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나는 솔로’를 즐겁게 시청하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께, 그리고 ‘나는 솔로’ 제작진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여러 날을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이 불미스러운 사태를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 마지막 도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습니다.

저는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합니다.

최근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는 인터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저에 대한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습니다. 명백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형법상 아무 무거운 죄입니다. 저는 끝까지 이들을 엄벌에 처하여 사람으로서 해도 되는 행위와, 그렇지 않은 행위에 대하여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생각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저의 이런 결정이 시청자 여러분들과 나는 솔로 제작진들에게 큰 누를 끼친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웁니다. 그래서 자책감이 들어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더 이상 이 사태를 방치하는 것 또한 이 상황을 오히려 조장하는 것이 될 수 있기에 무겁고 참담한 심정으로 고소장 제출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6기 상철 드림.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