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98 읽음
'돌아온 아레나 모드' LoL, 겨울 축제 시작!
MHN스포츠
0
(MHN스포츠 이솔 기자) 모두가 즐거워할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겨울 축제가 찾아온다.

7일,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겨울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스킨 라인업 ‘2023 겨울의 축복’을 비롯해 ‘아레나’ 모드와 신규 챔피언 ‘흐웨이’를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다.

2023 겨울의 축복은 겨울을 테마로 한 신규 스킨 라인업으로, ▲겨울의 축복 세나(전설급)를 비롯해 ▲흐웨이 ▲사일러스 ▲헤카림 ▲쓰레쉬 ▲루시안 ▲애니 ▲카밀 등 일곱 개의 서사급 겨울의 축복 스킨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패스를 통해 업적을 달성하면 ‘프레스티지 겨울의 축복 카밀’을 획득한다.

약 4개월 만에 돌아온 아레나 모드는 ▲60가지의 신규 증강 ▲확장된 파티 플레이(4인, 8인) ▲순차 밴픽 시스템 등 전략적 요소를 늘렸다. 아레나 모드는 8일(금) 오전 6시부터 플레이 가능하며, 한 번만 플레이해도 LG 게이밍 모니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도미노피자 쿠폰, 모바일 문화상품권, 마법공학 상자 & 열쇠 중 하나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중 아군에 신규 챔피언 ‘흐웨이’를 포함해 ▲소환사의 협곡 또는 ▲무작위 총력전을 1회 즐길 경우 애플 에어팟 3세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교촌치킨 쿠폰,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마법공학 상자 & 열쇠 중 하나에 자동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페이로 RP 충전 시 한정 수량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024년 1월 2일(화)까지 PC방에서 LoL을 플레이할 경우 기존 혜택에 더해 ▲겨울 동화 니코 ▲겨울 동화 룰루 등 겨울 맞이 스킨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오는 27일(수) 23시 59분까지 겨울축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