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6 읽음
'봐주는거 없다' 김도훈호, 중국전 선발 명단 공개...'손흥민-황희찬-이강인 트리오', 중국 골문 겨냥
MHN스포츠
0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김도훈호가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진출을 이미 확정했지만 '최강 전력'을 꾸려 중국전에 임한다.

김도훈 임시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1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중국과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C조 6차전을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김도훈호는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종예선 진출은 이미 확정됐지만 '유종의 미'를 강조한 김도훈 감독은 주축 선수들을 대거 선발 명단에 포함시켰다.

다만 지난 6일 싱가포르전과 일부 변화는 있다. 주민규(울산) 대신 황희찬(울버햄튼)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싱가포르전에서 후반 교체 출전하며 A매치 데뷔전을 치렀던 박승욱(김천)은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선발 출격한다.

공개된 선발 명단을 살펴보면 황희찬이 최전방을 맡고 손흥민(토트넘)과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양 측면을 담당할 전망이다.

중원에는 싱가포르전과 동일하게 이재성(마인츠)과 황인범(즈베즈다), 정우영(알칼리즈)이 선다.

포백은 김진수(전북)와 권경원(수원), 조유민(샤르자), 박승욱으로 구성됐다. 골문은 조현우(울산)이 지킨다.

사진=연합뉴스, 대한축구협회(KFA) SNS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