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2 읽음
"나만의 삶 만들겠다"...한우석, 강렬한 멜로디 담은 신보 발매 'D-DAY'
MHN스포츠
3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강렬한 기타 리프와 당찬 메시지를 예고한 한우석의 컴백일이 밝았다.

5일 오후 6시 한우석 새 디지털 싱글 앨범 'Freakin’ Alarm'이 발매될 예정이다.

뮤지컬, 버스킹, 밴드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에서 메인 보컬로 활동한 한우석은 락, 발라드, 댄스곡, 랩,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OST 등 모든 장르가 가능한 전천후 보컬로, 지난해 2월 '다시 또 다시'로 데뷔했다.

이후 다섯 번째로 내놓는 앨범인 'Freakin’ Alarm'은 누가 뭐라건 내가 내키는대로 나만의 삶을 만들어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강렬한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밴드 곡이다.

또한 'Freakin’ Alarm'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베이시스트인 Minkyu(박민규), DAY6(데이식스)와 옹성우 앨범 작업을 함께 한 재도기, 커맨드케이 대표이자 SM 작곡가인 Klozer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우석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파워풀하면서도 매력 있는 보컬을 선보이면서도, 이전 앨범에서 한층 확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그의 새 챕터를 향해 발걸음을 옮길 전망이다.

지난 4일 음원 사이트와 SNS를 통해 공개된 'Freakin’ Alarm' 뮤직비디오 티저는 유럽풍의 앤티크한 분위기와 SF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현대적인 장소에서 속도감 빠르게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한우석의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in’ Alarm'은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