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9 읽음
“이 향은 진짜 홀린다...” 잔향 레전드급인 이 향수
위키트리
1
특히 가을철, 휑한 기분에 향기를 통해 얻는 치유의 힘은 무엇보다 강력하다.
명품 향수 향과 98.9% 일치해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로 택샵에서 가을맞이 단독 50% 특가 9,900원에 판매 중이다.
'센트 디 센스 퍼퓸 5종'
이다. 기억을 남기는 향수라는 의미의 '센트 디 센스'는 5가지 종류의 플로럴 향과 오랜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발향을 자랑한다.
강력한 자스민 속에 생동감 넘치는 바닐라 머스크의 조합으로 페로몬의 관능미가 느껴지는 향이다. 은은한 플로럴과 오리엔탈 우드로 고혹스럽고 매력적인 향이 특징. 페퍼민트잎과 라즈베리가 함유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두 번째 '미스 디어 쥬르'
프루츠 플로랄 머스크 향으로 편안함 속 달콤함이 가득 느껴진다. 부드럽고 신선한 생화 속 포근한 샌달우드가 더해져 은은하고 우아한 향이 특징이다. 일랑일랑이 함유되어 첫사랑이 떠오르는 로맨틱한 향이다.
세 번째 '코튼블랑'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바닐라와 머스크 조합으로 처음 뿌렸을 때보다 시간이 지난 잔향이 더 따뜻하고 포근하게 다가왔으며 발향이 너무 좋아 깜짝 놀랐다.
네 번째 '프리지아 가든'
다섯 번째 '레이디 오브 파리'
부드럽고 강하게 끌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머스크향이다. 유칼립투스잎과 라벤더오일이 함유되어 첫인상을 강하게 남길 수 있는 매혹적인 향이다.
향수를 잘못 선택하면 하루 종일 머리가 아프거나 향이 너무 진해 뿌리기 싫어지곤 한다. 반면 센트디센스 퍼퓸은 지금까지 써본 명품 향수들에 뒤지지 않고 향기나, 지속성, 잔향까지 만족스러워 니치향수, 여자 향수로 제격이다.
등 후기를 남겼다.
센트 디 센스 퍼퓸 5종
은 현재 택샵에서
50% 할인 최저가 9,900원, 무료배송
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50% 할인 행사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데일리 향수가 필요했다면 이번 특가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