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읽음
러닝크루가 헬스장 갈 때 챙겨가는 물건
데일리
0
운동을 하는 시간은 지루하다. 땀을 흘린 뒤의 기분은 상쾌하지만, 힘을 쓰고 체력을 소진하는 운동 중에는 누구나 괴로움을 느끼기 마련이다. 이를 달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운동을 음악과 함께 한다. 운동을 하는 많은 이들은 저마다 취향의 음악을 셋팅하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이를 즐긴다. 하지만 귀를 막는 형태의 커널형 이어폰은 자칫 사고를 부를 수 있기에, 가능하면 귀를 막지 않는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크로 버즈 러닝 G9 오픈형 이어폰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아크로 버즈 러닝 G9 오픈형 이어폰’은 운동 중 귀를 막지 않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안정적으로 장착되는 귀걸이형 제품으로, 운동 중 사용해도 무리가 없도록 주변음을 적당히 허용하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IPX5 생활방수가 적용돼 운동 중 흘리는 땀이나 흐르는 물, 먼지 등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35,900원이다.
볼티움 아쿠아핏
볼티움 아쿠아핏은 귀에 끼는 형태로 착용할 수 있는 골전도 이어폰이다. 고해상도의 섬세한 고음부터 풍부한 저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깨끗하고 선명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풍부한 사운드 구현을 위해 방향전음 기술, 공간음장 기술, 360도 ACS 파노라마의 3가지 최신 음향기술을 탑재했다. 13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적용한 점도 강력한 사운드를 가능케 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79,000원이다.
베이스어스 Eli 스포츠 1
베이스어스의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포티한 색상을 적용한 제품이다. 외이도와의 거리를 최적으로 유지하는 공기 방향성 전도 드라이버를 통해 진동을 고막으로 바로 전달하기에, 소리가 새는 것을 줄이고 뛰어난 음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본 제품에는 저주파 강화 알고리즘이 적용돼, 최고의 저주파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74,900원이다.
QCY GTR2 T30
가성비 전자기기로 해외직구를 자주 하는 이들에게 화제인 QCY도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공급하고 있다. 오픈형 구조를 채택한 T30이 바로 그것이다. 오픈형 구조로 귀에 압력이 가해지지 않으며, 안경을 착용해도 편안하게 낄 수 있다.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는 삼중 지지 구조를 적용해 이어버드를 안정적으로 고정시킨다. 드라이버 유닛 무게를 더하고 공명 주파수를 줄이기 위한 특수 베이스 튜브를 적용한 제품이다. 해외직구가는 2만 원 중반대를 형성하고 있다.
쏘빗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F20
쏘빗 F20은 사용자의 귀 형태에 맞춰 부드럽게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핏의 제품이다. 귀 형태에 따라 후크 파츠를 구부리거나 펼 수 있다.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유닛을 적용해, 고해상도의 넓은 음장을 선사한다. 귀와 가까운 방향은 상대적으로 음압이 더 커지고 외이도와 멀어질수록 음압이 작아지도록 설계돼, 이어버드를 귀에 꽂지 않고도 선명한 소리를 즐길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36,800원이다.
마타스튜디오 에어젠24
마타스튜디오 에어젠24도 사용자의 귀 모양에 유연하게 밀착되는 플렉시블 이어 후크 설계를 적용한 제품이다. 실제 사운드와 동일한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20KHz까지 커버할 수 있는 고감도 칩셋을 장착해, 왜곡이 없는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16.2mm의 대형 드라이버를 내장해 입체적인 오디오 출력을 느낄 수 있으며, 통화 중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ENC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내장했다. 공식몰 판매가는 77,900원이다.
원모어 S30
원모어는 오픈형 디자인의 S30 블루투스 이어폰을 공급하고 있다. 본 제품은 스포츠를 극대화한 라인업의 제품으로, 야외 활동 시 정확한 상황인식을 돕고 동시에 음질을 손상시키지 않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더불어 5ATM 방수 기능을 추가해, 땀과 비에도 버틸 수 있으며 우천 상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는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공식몰 판매가는 69,000원이다.
사운드본 에어 컨덕션 SE01
사운드본 에어 컨덕션 SE01은 이소골 연쇄를 거쳐 음을 전달하는 골전도 이어폰으로, 소리가 새지 않고 귀 속까지 음향을 전달하는 설계로 만들어졌다. 통화 시의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ENC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했으며, 사용자의 귀 형태에 최적화된 굴곡 형태를 채택했다. 인체에 닿는 부위에는 변색과 변형이 없으며, 내구성과 유연성이 높은 플렉시블 TPU를 적용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50,000원이다.
브리츠 BZ-OWS7
브리츠의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은 14.2mm의 고성능 네오디뮴 유닛을 탑재한 귀걸이형 제품이다. IPX5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사운드와 영상의 갭을 줄일 수 있는 게임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개방된 유닛 설계로 귀를 막지 않아 사고를 예방할 수 있으며, 사용 중 오염이나 이물질이 쌓을 걱정을 덜 수 있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V5.4 칩셋을 탑재한 제품으로, 공식몰 판매가는 49,900원이다.
아이리버 오픈핏 에어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리버의 오픈핏 에어 이어폰은 사운드 명가의 20년 기술로 탄생시킨 공기 전도 방식의 이어폰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적으며, 외부 운동 시에도 안정적인 피팅감을 선사한다. 16mm의 대구경 드라이버 유닛을 적용해 풍부한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정전식 터치 UI를 적용해, 제품의 모든 기능을 터치만으로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69,0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