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 읽음
하이브리드인데도 “이 가격”… 치열한 경쟁에 꺼내든 ‘할인’ 카드
위드카뉴스
0
고객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
다양한 경품 및 특별 혜택 제공
혼다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과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혜택과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하이브리드 모델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400만 원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시 각각 350만 원, 250만 원의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며, CR-V 하이브리드 4WD와 파일럿 엘리트 트림은 각각 200만 원 유류비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파일럿 블랙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주행 5만km 동안 소모품 교체를 지원하는 ‘스마트 5 쿠폰’을 증정하며, 12월 내 구매 및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은 100만 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혼다 하이브리드는 직·병렬 전환식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연비 효율과 뛰어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이 적용된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2024 올해의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선정되며 국내외에서 호평받고 있다. 혼다의 전동화 전략 핵심 모델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올해 전 세계 판매량의 2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67%의 판매 비중을 기록 중이다.
혼다는 또한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월드리포트에서 발표한 “2025 베스트 카 브랜드”로 4년 연속 선정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12월 동안 혼다코리아는 고객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승 예약 후 혼다 전시장이나 모빌리티 카페 더 고를 방문하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발뮤다 가습기, 2등에게는 에어팟 4세대, 3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이 제공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이 증정된다.
특히, 12월 내 시승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혼다코리아의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프로모션과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