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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도시공사, 리더·직원 맞춤형 고객서비스 전문 교육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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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공사에 따르면, 지난 21일, 25일, 29일 총 3일에 걸쳐 리더, 직원 CS 교육을 총 5회 진행했다.
25일에는 사장, 본부장, 처장 및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고객서비스 관리자 리더 교육을 실시했고, 21일과 29일에는 고객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대행사업시설 운영 직원 등 전체 직원의 고객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총 4회 실시했다.
강의는 외부 전문기관(인허브 코리아)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됐다.
공사
노성화
사장은 “공사는 고객중심경영 실천과 고객서비스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고객중심경영(CCM) 및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도 실태점검, 고객서비스 강화 전문교육, 고객 만족 서비스센터 정례회의 등을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