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7 읽음
"눈부신 그 날처럼"…세븐어스 'SLOMO' MV 티저, 이별 감성 '듬뿍'
전자신문
1
사진=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어스(SEVENUS)가 'SLOMO'로 특별한 이별을 그린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STAY TUNED(스테이 튠드)' 타이틀곡 'SLOMO(슬로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라디오를 켜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이어 세븐어스는 아련하고 애틋한 무드로 이별 후 감정을 표현했다. 차 안에서 내리는 비를 바라보다 꽃잎이 흩날리는 배경 속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는 세븐어스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몰입을 자아냈다.

또한 세븐어스는 따뜻하고 감미로운 보컬과 서정적이면서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눈부신 그 날처럼"이라는 'SLOMO'의 한 소절로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세븐어스의 세련된 비주얼은 곡명처럼 느린 화면으로 담겨 이목을 사로잡았다. 세븐어스가 이번 'SLOM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할 특별한 이별 감성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SLOMO'는 이별의 순간에 오히려 아름다웠던 기억이 느린 화면처럼 떠오르는 역설적인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슬픔과 그리움을 동시에 전하는 세븐어스의 보컬과 하모니가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건넬 전망이다.

이 밖에 멤버 이레가 작사·작곡한 'Starlight(스타라이트)', 작사한 'Be My World(비 마이 월드)', 'by(바이)'와 팝 알앤비 장르의 '바람(wish)', 팝 발라드 '차갑고, 반짝이는'까지 총 6곡이 이번 'STAY TUNED'에 수록된다.

한편, 세븐어스는 오는 9일 오후 6시 미니 2집 'STAY TUNED'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살롱문보우에서 청음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