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07 읽음
대학 교수님들도 헷갈렸다는 닮은꼴 '한양대 연영과 14학번즈' 정체
대학교 동기인데 교수님들도 헷갈렸다는 배우가 있는데요.
누구인지 함께 만나보시죠.
‘한양대 연영과 14학번’ 배우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김민하가 출연했는데요. 그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4학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양대 연영 14’라인에는 배우 김혜준, 홍경도 있다고 하는데요.
김민하는 “김혜준과 홍경이랑은 학교를 같이 다녔고 그리고 학교에서도 정말 친하게 지냈고 교수님들이 혜준이랑 저를 헷갈려하셨다. ‘누가 혜준이고 누가 민하니?’라고 헷갈려하셨고 특히 혜준이랑은 정말 많이 붙어 다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홍경이랑도 유난히 씬 발표라든지 과제 같은 조 발표를 했던 적이 많았다. 티격태격하면서 엄청 친해졌었다”라고 말했는데요.
김민하는 “재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혜준이를 만났었고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때는 홍경을 만났다. 뭐랄까 감동이었다. 그래도 우리 참 잘하고 있다 위로가 되기도 하고 아직도 서로를 정말 많이 응원해 주는 그런 사이”라고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한편, 김민하는 애플TV ‘파친코’ 시리즈에 출연해 깊이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그는 최근 공개된 디즈니+ ‘조명가게’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조지훈, 박보영, 설현 등이 출연합니다.

김민하는 예민하고 민감한 시나리오 작가 윤선해 역에 분해 소름 돋는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력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우정이 계속되었으면 하네요~
지하철서 女 번호 땄다는 배우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