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8 읽음
[V리그] "무안공항 참사 애도" 프로배구 올스타전 전격 취소 결정
스포츠W
0
[SWTV 스포츠W 임재훈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가 내년 1월 4일 강원도 춘천시 소재 호반체육관에서 개최하기로 예정했던 도드람 2024~2025 V리그 올스타전 개최를 30일 전격 취소했다.

KOVO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대회의실에서 긴급회의를 열고 올스타전의 진행 여부에 대해 논의한 결과 이같이 결정했다.

KOVO는 "전날 발생한 있었던 여객기 사고로 인해 국민 전체가 슬픔에 빠진 국가애도기간에 축제 분위기로 진행되어야 하는 올스타전을 개최하는 것은 매우 힘든 상황이고 이벤트, 응원 등을 자제하며 차분히 진행하는 방법도 고민했지만 팬들과 다같이 웃고 즐겨야 하는 올스타전과는 그 의미가 맞지 않다고 판단했다."고 올스타전 취소 결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올스타전을 2~3주 연기해서 진행하는 안도 심도 있게 검토해 보았지만 각 구단의 경기 일정 조정, 경기장 대관 문제 등이 복잡하게 얽혀있어 이 또한 어려움이 많은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KOVO는 올스타전 티켓 환불을 비롯한 관련 후속조치에 대해선 조만간 공지할 예정이다.

KOVO는 "이번 참사로 인한 희생자분들과 유가족들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한다."며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했다.

셀럽이 극찬한 럭셔리 리조트, 비밀스러운 힐링 스팟 공개 연예계 비밀 코스?! 제주에서 제일 핫한 리조트 어디?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