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읽음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게임메카
0
▲ 디아블로 4 마녀술의 시즌 키아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 4(Diablo 4)가 차기 시즌인 ‘마녀술의 시즌(Season of Witchcraft)’을 공개했다. 오는 1월 22일(한국 시간 기준) 시작될 예정이다.

▲ 디아블로 4 마녀술의 시즌 트레일러 (영상출처: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 시즌에서 플레이어들은 초자연적인 힘을 추구하거나, 일체화된 정신과 영혼의 연결을 다루는 자가 될 수 있다. 또한 치료와 공격 기술의 조화를 소망하는 등 서로 다른 세 가지 학파의 마녀술 능력을 탐구하여 플레이스타일에 걸맞은 능력을 찾아 조합할 수 있다. 새로운 시즌 전설 보석과 비술 보석을 찾아 장착하면 새로운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일부는 디아블로 3를 연상케 한다.

아울러 망자의 속삭임을 따라가면 새로운 부패머리 우두머리(Headrotten Bosses)와 적들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엔드 콘텐츠인 머리 사냥을 완료하여, 부패머리를 사냥하고 그들의 머리를 획득해 비술 보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나아가 더 값진 보상을 제공하는 희귀한 우두머리 변종인 ‘머리 달린’ 부패머리 우두머리도 찾을 수 있다.

신규 시즌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무기고(Armory) 기능도 추가된다. 무기고를 통해 완전한 캐릭터 장비 구성을 빠르게 저장하고 교체할 수 있으며, 자신의 영웅을 위한 다양한 빌드를 원하는 대로 저장하고 덮어쓸 수 있다. 모든 장비, 기술 포인트 및 정복자 포인트는 교체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 디아블로 4 마녀술의 시즌 인포그래픽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4 마녀술의 시즌에 추가될 '무기고' (사진제공: 블리자드)
마지막으로 시즌 보상도 함께 선보인다. 새로운 고유 및 전설 아이템이 전리품으로 등장하며, 증오의 그릇 확장팩을 보유하고 있다면 세 개의 신규 룬 및 다수의 기존 룬 업데이트도 경험할 수 있다. 마녀단의 호의 단계를 높이고, 시즌 여정을 통해 전용 애완동물인 큰까마귀 애완동물과 같은 보상을 획득하거나, 배틀 패스를 진행하여 더 많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