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0 읽음
“최대 5년 무이자 할부”…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프렌즈 스크린 퀀텀(Q)’ 창업 지원
마이데일리
0
/카카오 VX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카카오 VX가 자체 기술력으로 구현한 스크린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창업 지원 혜택을 오는 10~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공한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서 진행되는 창업 지원 설명회장을 방문하면 출시 7개월 만에 300호점을 오픈한 프렌즈 스크린 Q 특징 중 하나인 가변 스윙플레이트(9X Plate)를 체험할 수 있다.

스윙플레이트는 출렁이는 필드를 9개의 축으로 3D 입체 언듈레이션을 구현해 필드의 즐거움을 실내 스크린에서 느끼도록 돕는다. 지형 선택 후 니어홀인원 하기, 가변 스윙플레이트 사진을 찍고 선물도 받는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카카오 VX는 내수 부진으로 고전하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과 상생하기 위해 프렌즈 스크린 Q 장비 구입 시 최대 5년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장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창업 지원책도 준비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이 한국소비자원의 스크린골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박람회장에 오셔서 ‘프렌즈 스크린 Q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느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