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 읽음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롯시 특별관 상영→1주차 특전
싱글리스트
0
5월 극장가 화제작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감독 토미노 요시유키)가 10~11일 롯데시네마 특별관 상영을 확정하며 1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우주세기 0093년, 영원한 라이벌인 샤아와 아무로의 최후의 결전을 그린 오리지널 극장판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는 건덕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 1주차 특전도 공개했다.

시대를 초월하는 고퀄리티의 작화는 물론 연출, 음악, 액션까지, 모든 면에서 건담 시리즈 중 최고의 완성도로 평가받는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의 수준 높은 서사와 화려한 액션의 조화를 10~11일 롯데시네마 스페셜관인 수퍼LED와 광음시네마 상영을 통해 더욱 강렬하게 느낄 수 있다.

광음시네마는 4k laser 영사기의 밝고 선명한 화면과 초 극저음 우퍼 사운드 시스템이 주는 생생한 입체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사운드 특화관이다.

한편 개봉일인 7일부터 관객들에게는 샤아와 아무로, 그리고 뉴 건담과 사자비의 비주얼을 모두 담은 시그니처 무비티켓 중 1종이 랜덤 증정된다. 더불어 같은 날 동시 개봉하는 '기동전사 건담 F91' 관람객들에게는 A3 후가공 포스터가 선착순 증정된다.

개봉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건덕들의 발 빠른 예매 행렬이 예상되며 롯데시네마 스페셜관 상영과 1주차 특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