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 읽음
'당신의 맛' 강하늘-고민시-김신록-유수빈, 첫방전 식당 가오픈
싱글리스트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모여 '당신의 맛'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기 전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극 중 네 인물의 키친 타카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당신의 맛 : 가오픈'에서는 미스터리한 손님을 위해 제철 반상 차리기 미션을 수행하며 각종 게임 콘텐츠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캐릭터와 드라마에 대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는 토크쇼도 예고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빠른 일처리와 야무진 손끝으로 '황금인턴'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고민시가 헤드 셰프를 맡아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날 고민시는 김신록과 함께 화려한 지휘로 '요알못' 강하늘, 유수빈을 리드하며 헤드 셰프의 위엄을 보여준다고.

또한 유수빈은 좀처럼 게임에 적응하지 못하는 멤버들에게 “이럴거면 왜 다시 해”라며 답답함을 표출해 웃음을 자아낸다. 레스토랑 오픈 전부터 지지고볶기 바쁜 정제 멤버들의 대환장 키친 타카 케미스트리가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게임과 요리, 토크까지 풍성한 재미 한상차림이 펼쳐질 '당신의 맛 : 가오픈'은 내일(6일) 밤 11시 지니 TV와 스튜디오지니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한편,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를 담은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