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 읽음
'이 조합 실화' K팝 레전드와 K푸드의 만남…비비고, 첫 브랜드 앰배서더 파격 발탁
위키트리
이번 캠페인은 ‘테이스트 왓츠 비욘드(Taste What’s Beyond)’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협업 제품 출시, 부스 운영, 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세븐틴이 지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비비고가 추구하는 즐겁고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틱톡, 엑스(X) 채널을 통해 이번 캠페인의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에는 세븐틴 멤버들이 김밥, 핫도그, 떡볶이 등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영상은 23일부터 비비고 공식 웹사이트 내 개설되는 ‘비비고·세븐틴’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는 23일부터는 세븐틴의 팀 컬러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도 출시된다. 비비고 김스낵, 컵떡볶이, 고추장, 쌈장 등으로 구성되며,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 데이 파티와 연계해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열린다. 팬들이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1층에 위치한 CJ 더 키친(CJ THE KITCHEN)에서 온라인 스탬프를 수집한 뒤 세빛섬 행사장으로 가져가면 세븐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활동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 대상 마케팅도 예고했다. 하반기에는 ‘비비고세븐틴’ 2차 협업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일본과 미국 등지에서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