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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G마켓과 온라인 마케팅 강화
IT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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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협약은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마케팅과 영업 전략 계획을 함께 수립하고, 상호 이익을 증대하기 위해서다.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 G마켓은 사이트 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을 코웨이에 제공한다. 아울러 코웨이 전용 브랜드숍도 마련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자사 제품의 판매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양사의 강점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혁신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율 기자

melody@chosu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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