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 읽음
KT멤버십, '12월 달달혜택' 공개…"아티제 등 케이크 50% 할인"
잡포스트[잡포스트] 공경식 기자 = KT는 연말 시즌을 맞아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혜택은 이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달달초이스'는 고객이 11종의 혜택 중 원하는 항목을 1개 선택해 이용하는 방식이다.
△롯데마트 6000원 금액권 △파스쿠찌 홀 케이크 1만원 할인 △다운타우너버거 30% 할인 △배달앱 7000원 할인 쿠폰 △롯데시네마 7000원 예매권 등이 포함됐다. '달달스페셜'은 중복 이용이 가능한 항목으로, △아티제 케이크 5000원 할인 △하이오더 매장 1만원 할인 △떡볶이 45% 할인 △자동차 정비 서비스 할인 △원스토어 게임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Y혜택'에서는 영화 '주토피아2' 굿즈와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롯데렌터카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올해 KT멤버십은 포인트 한도를 폐지해 부담 없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추첨 이벤트 '달달찬스'도 마련됐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 △롯데마트 1만원권 △네이버페이 1만원 기프티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문화 콘텐츠 할인 혜택도 강화됐다. KT만의 '컬처앤모어'에서는 △뮤지컬 '데스노트'·'보니 앤 클라이드' 최대 30% △'비하인드 더 문' 50% △전시 '미피와 마법 우체통 in 부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 상무는 "연말을 맞아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식음료·쇼핑 중심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실효성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