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 읽음
마이크로닉스 'WIZMAX 우드리안 MAX', 2025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 선정돼
씨넷코리아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는 매년 12월 올 한해 카테고리 별 우수 혁신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PC부터 모바일, 홈 엔터테인먼트 및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크리에이터 제품들이 대상이다.
이번에 선정된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우드리안 맥스는 올 4월 국내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전면에 호두나무 목재를 사용, 원목 특유의 질감을 살려낸 제품이다. 세련되고 안정감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강화유리가 사용된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시스템 덕분에 시스템 내부를 선명하게 감상도 가능하다.
위즈맥스 우드리안 맥스는 2025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 ‘랩톱, PC & 게이밍 디바이스’ 부문에 선정됐다.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듀얼 챔버 설계로 뛰어난 냉각 성능, 우수한 확장성, 조립 편의성 등이 선정 이유로 꼽혔다.
최대 410mm 그래픽카드와 160mm 공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상단과 하단에는 최대 360mm 수랭 쿨러 설치가 가능하며 우드리안 맥스의 경우 측면 수랭 쿨러는 최대 360mm까지 설치 가능하다. 이밖에 기본 제공되는 쿨링팬 구성도 좋아 PC 빌드 마니아들 외에도 업그레이드를 향후에 고려하는 사용자에게도 추천된다.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우드리안 맥스 PC 케이스는 한미마이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