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읽음
안다즈 서울 강남, 발렌타인·설 연휴 겨냥 객실 패키지 선봬
데일리안
이번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은 물론, 연휴 기간 친구와 함께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안다즈 서울 강남만의 감각적인 미식과 휴식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메인 혜택은 호텔 2층 ‘바이츠 앤 와인’에서 즐기는 ▲‘버블 앤 바이츠(Bubble & Bites)’ 프로모션이다. 와인부터 위스키, 보드카까지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든든한 고메 메뉴가 함께 제공되어 저녁 시간의 호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한다. 버블 앤 바이츠는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또한 ▲조각보 조식 뷔페 ▲무료 미니바(간식, 무알코올 음료, 맥주 포함) ▲더 서머 하우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안다즈 서울 강남을 대표하는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2월 7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기간 중 투숙하는 고객은 객실 내 발렌타인 미니 하트 케이크가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달콤한 추억을 즐길 수 있다.
‘러브, 언락드: 마이 서울 모먼츠’ 패키지 44만 2천원(세금 별도)부터이며, 2026년 1월 30일부터 3월 2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투숙일 기준 5일 전 예약 시 10%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