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9 읽음
이랜드 뉴발란스,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바람막이’ 선발매 완판
시사위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뉴발란스(NEW BALANCE)는 브랜드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2026년 SS(봄·여름) 시즌 ‘740 Shifted 바람막이’ 캠페인을 13일 공개했다.
‘Feel the spring breeze(봄바람을 느끼다)’라는 콘셉트의 이번 캠페인은, ‘740 Shifted 바람막이’와 함께 새로운 봄을 찾아 나서는 윈터의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740 Shifted 바람막이 ‘그레이 핑크’ 컬러는 12일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선발매 후 2시간 30분만에 준비된 온라인 물량이 완판됐다.
뉴발란스는 자연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그래놀라 코어(Granola Core)’ 트렌드를 재해석한 ‘740 Shifted 바람막이’ 컬렉션으로 올봄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메인 아이템인 ‘UNI 740 Shifted 우븐 자켓’은 ‘그레이 핑크’와 ‘그레이’의 톤온톤 컬러 라인업과 트렌디한 파이핑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벼운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
함께 선보인 ‘WOMEN 소프트프레쉬 골지 셋업’은 ‘다크 그레이’ 컬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신축성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을 할 때도 착용할 수 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26SS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그래놀라 코어’ 트렌드에 뉴발란스만의 화사한 컬러 팔레트를 더하는 데 집중했다”며, “브랜드 앰버서더 윈터와 함께 제안하는 ‘740 Shifted 바람막이’ 라인업을 통해 올봄 많은 고객이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