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2 읽음
이번 여름, 오래 머물고 싶은 제주도 서귀포 호텔 top 5
올스테이
0
서귀포 호텔 | 씨사이드아덴, 제주휘닉스섭지코지, 호텔스카브로, 부영호텔, 코업시티 하버뷰 미리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성산 일출봉, 천지연 폭포, 쇠소깍 등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서귀포는 2박 3일로는 부족해서
넉넉하게 한 달 정도 머물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알찬 부대시설과 편리한 객실로
오래 머물기 좋은 제주 서귀포 호텔 다섯 곳을 선별해 봤어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한달 살기 하고픈 제주 서귀포 호텔 TOP 5

NO. 5 씨사이드 아덴

남향 위주로 설계되어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서귀포 호텔 씨사이드 아덴은 중문색달해변에서 5분 거리에 있어요.

리조트 주변을 산책하거나, 주변에 있는 맛집과 카페를 방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곳인데요.
객실은 크게 디럭스 스위트, 듀플렉스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펫 스위트로 4가지 타입으로 구분돼 있어요. 기본형 객실인 디럭스 스위트만 해도 침실이 3개, 파우더룸 겸 드레스룸, 2개의 욕실, 거실 겸 주방으로 구성돼 가족 여행에도 손색없이 널찍한 공간을 갖추고 있답니다.
부대시설로는 산책로와 골프스윙연습장, 편의점, 탁구&당구장, 피트니스 센터 등이 운영되고 있어요.
NO. 5 씨사이드 아덴 최저가 보러가기

NO. 4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2008년에 오픈한 5성급 서귀포 호텔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입니다. 아름다운 해안가를 따라 넓은 부지에 자리 잡은 휘닉스 섭지코지는 가족여행 숙소로 단연 인기가 높은 곳아요.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한 콘도 형태이며,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갖춰 가족여행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를 끌고 있어요.
객실 내부는 대체로 넓게 구성돼 있어요.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형태로 쾌적하게 머물기 좋은 구조인데요.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며 내 집같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웬만한 취사도구와 가구, 집기류가 모두 준비돼 있답니다.
부대시설로는 카페, 미술관, 사계절 온수풀, 키즈 플레이존 레스토랑, 포토존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그냥 가서 즐기기만 하시면 될 거예요!
NO. 4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최저가 보러가기

NO. 3 서귀포 호텔 스카브로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곳, 서귀포 호텔 스카브로 입니다. 올레길 8코스와 인접해 있고, 중문관광단지도 15분로 가까운 편이에요.
객실은 12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요. 타입에 따라 자쿠지 또는 개별 수영장이 준비되어 프라이빗한 여름휴가 숙소로 제격이죠.
부대시설로는 바다 전망의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유료 조식이 제공되는 카페 겸 펍, 영화관 등 다양하게 준비돼 보름 살기, 한 달 살기를 해도 지루하지 않게 지낼 수 있는 숙소랍니다.
NO. 3 서귀포 호텔 스카브로 최저가 보러가기

NO. 2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서귀포 호텔 부영리조트는 총 3개의 수영장을 보유한 수영장 맛집이에요! 야외에 2개, 실내에 1개가 준비돼 있고,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물놀이 매니아라면 무조건 이곳이죠!
객실은 호텔 타입 9가지, 리조트 타입 6가지로 구분돼요. 호텔 객실은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고, 리조트 객실은 취사는 불가하지만 객실 내에서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전자레인지, 전기 포트, 냉장고, 식기류가 준비돼 있어요. 가족 여행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리조트 타입이 더 적합할 거예요!
NO. 2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NO. 1 코업시티호텔 하버뷰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서귀포 호텔 코업시티 하버뷰는 가장 제주스러운 풍경을 자랑하는 위미항에 위치해 있는데요. 2019년 4월에 오픈해 세련된 외관과 객실 컨디션 역시 쾌적해요.
크게 마운틴 싱글, 마운틴 더블, 마운틴 트윈, 마운틴 패밀리 트윈, 마운틴 디럭스 트윈, 오션 더블, 블루 오션 더블, 오션 패밀리 트윈, 오션 디럭스 트윈 9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총 306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어요.

모든 객실이 최고의 오션뷰와 한라산을 바라보는 경치를 자랑하는 뷰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이와 함께 하계 시즌 한정적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수영장과, 편의점, 키즈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돼 있어요.
NO. 1 코업시티호텔 하버뷰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씨사이드아덴 홈페이지, 부영호텔 홈페이지, 코업시티 하버뷰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사진, 여기어때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