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60 읽음
광희, '딩동댕대학교' 시즌2 MC 합류 "성인들의 뽀미언니 될 것"
더팩트
8
방송인 광희가 4년 만에 EBS에 복귀한다. 광희가 새 MC로 합류한 딩동댕대학교 시즌2는 27일 첫 공개된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방송인 광희가 '최고의 요리비결' 이후 4년 만에 EBS에 돌아온다.

EBS는 23일 "광희가 EBS 펭TV와 브랜드 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새 웹예능프로그램 '딩동댕대학교' 새 MC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광희는 EBS 요리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 이후 4년 만에 EBS의 MC 자리를 다시 한번 꿰차게 됐다.

이날 '딩동댕대학교' 시즌2 예고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광희는 EBS 3세대 아이돌을 표방하는 손인형 캐릭터 낄희 교수, 붱철 조교와 합을 맞추며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또한 EBS의 인기 캐릭터 번개맨, 짜잔형과 함께 EBS 캐릭터 특유의 세계관 이식 교육을 이수했다.

특히 광희는 '딩동댕대학교'를 발판 삼아 성인들의 뽀미 언니가 되겠다는 강한 포부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딩동댕유치원'의 코너를 재현한 '어른이 체조' '교훈 챈트'를 수행하다 탈주한 광희의 모습도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4년 만에 재회한 광희와 EBS의 만남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딩동댕대학교'는 어린 시절 '딩동댕유치원'을 보고 자란 MZ세대의 A/S를 표방한다. 에피소드의 주제 역시 '딩동댕유치원'의 주제를 재해석해 선정된다. '배운 대로 이를 열심히 닦았더니 잇몸이 내려앉은 서른'으로 대변되는 성인들에게 '약한 잇몸을 위한 양치법'을 알려주는 것과 같은 형식이다.

MZ 세대에게 실용적인 삶의 지혜를 흥미롭게 전달할 '딩동댕대학교' 시즌2는 27일 저녁 7시 '딩동댕대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연예부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