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4 읽음
Kei(러블리즈) - 나 그대의 바람 되어 (블레이드앤소울 2 OST)
게시 날짜: 2021. 7. 22.

■ Blade & Soul 2 Original Soundtrack Music Video
(블레이드앤소울 2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뮤직 비디오)
■ Album Title : 나 그대의 바람 되어 (As I Become Your Wind)
■ Track Title : 나 그대의 바람 되어 – 노이 테마 (As I Become Your Wind – Noi Theme)
■ Composer : 오근혜, 황성제, 김소연 (Keunhye Oh, Seongje Hwang, Soyeon Kim)
■ Lyricist : 오근혜, 서미래, 이차선 (Keunhye Oh, Mi Rae Seo, Chasun Rhee)
■ Vocals : Kei (Lovelyz)
■ Release Date : 2021. 07. 30.

■ 앨범 소개
'처음 그대와 마주 보던 날, 그대 눈빛을 잊을 수가 없어. 기억할게.’

끝없는 여정을 함께 할 블레이드 & 소울 2 OST 시리즈 그 첫 번째.
노이 그리고 다시 태어난 자, 사루비의 이야기

유령의 숲을 헤매는 그녀에게 이름이 없는 사내가 다가왔다. 그렇게 시작된 만남 그리고 이끌림.
그녀는 그를 유기라 불렀고 애틋하고 따뜻했던 그 모든 순간들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단 한 번의 운명이라도 바람이 되어 언제고 그의 곁에 머물겠다는 그녀, 노이의 애틋한 마음과 의지를 담은 곡으로, 러블리즈(Lovelyz)의 메인 보컬 Kei(케이)가 청아하고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노래했다.

이 곡은 '블레이드 & 소울 2'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블레이드 & 소울 2의 아름다운 서사와 황성제 특유의 감성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또 기타리스트 적재의 정교하고 신비로운 선율과 역동적이면서도 아름다운 RB-INJ의 현악 연주의 만남은 마치 편지를 쓴 듯 위로와 온기로 가득한 그녀의 이야기에 숨을 불어넣어, 유기를 향한 노이의 애틋하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아름다운 곡을 탄생시켰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은 또 케이가 새로 참여한 OST의 뮤직비디오로 마무으리!

근데 며칠 전 빵떡이도 그렇고 울림은 왜 이런 거 공지도 안 해주는 거냐!!

암튼 요즘 게임 음악은 원래 이렇게 고퀄인가요?ㅎㅎ그냥 게임 OST로 묻히기엔 넘 아까운데~


그럼 하안녕~~~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