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애니메이션 영화. 크리스 프랫&안야 테일러 조이. 2022년 12월 21일개봉
청우
2
닌텐도는 자사의 슈퍼마리오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 마리오>에서 크리스 프랫을 상징적인 비디오 게임 캐릭터 "마리오" 역 목소리를 연기할 배우로 캐스팅했습니다. 또한 크리스 프랫과 함께 <슈퍼 마리오>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할 배우 캐스팅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개봉일은 2022년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2022년 12월 21일 북미 개봉을 확정지었습니다.닌텐도는 자사의 게임을 기반으로 만든 영화나 TV 시리즈로 주목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1993년 슈퍼마리오 실사 영화는 역대 최악의 게임 원작 영화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NBC 유니버설의 자회사인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와 합작으로 슈퍼 마리오 애니메이션 영화를 개발 중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이후 이렇다 할 업데이트가 없었지만, 닌텐도 다이렉트 라이브 스트림 행사에서 배우 캐스팅과 함께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습니다.닌텐도 다이렉트 라이브 스트림 행사를 통해 크리스 프랫이 <슈퍼 마리오>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마리오" 목소리 역을 연기한다는 것이 발표된 것입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할 9명의 배우들 역시 발표되면서 개발이 상당 부분 진척되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닌테도 게임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하는 배우들
크리스 프랫 - 마리오 목소리 역
안야 테일러 조이 - 피치 공주 목소리 역
찰리 데이 - 루이지 목소리 역
잭 블랙 - 쿠파 목소리 역
키건 마이클 키 - 키노피오 목소리 역
세스 로건 - 동키콩 목소리 역
프레드 아미센 - 크랭키콩 목소리 역
케빈 마이클 리처드슨 - 마귀 목소리 역
세바스천 매니스캘코 - 가봉 목소리 역
찰스 마티넷 - 깜짝 카메오 캐릭터 목소리 역
전 세계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미디어 프랜차이즈 순위에서 닌텐도의 마리오 시리즈는 현재 9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리오 미디어 프랜차이즈 수익은 게임과 라이선스 상품, 영화 수익으로 예상 추정치는 348억 달러(40조 8,273억 6,000만 원)입니다. 저작권 및 상표권은 닌텐도에서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