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40 읽음
요즘 제일 핫해! 프로 유튜버들이 알려주는 레알 센 언니 메이크업 3
더스타
3
CRUSH MAKEUP
프로 유튜버들이 알려주는 레알 센 언니 메이크업.


01 이사배의 고양이상 노제 메이크업

BEFORE

HOW TO
커버 메이크업의 귀재 이사배가 이번에는 노제를 따라 했다. 노제 특유의 눈매와 아이라인, 화장법을 정확히 캐치해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인 것. 노제의 길고 뾰족한 콧날을 만들기 위해 코 옆쪽으로 셰이딩을 깊게 넣었고, 알고 보면 인중 미인인 노제의 인중처럼 인중에도 셰이딩하는 디테일을 살렸다. 고양이상 노제처럼 눈매는 앞 꼬리를 뾰족하게 한 뒤 라인이 쭉 올라가도록 연출했다. 영상을 본 이사배와 노제의 팬들은 “노제도 아니고 이사배도 아닌 노배 메이크업이네요”라며 칭찬 릴레이를 이어갔다.

AFTER



02 라치카 에이치원의 데일리 메이크업

BEFORE

HOW TO
진짜 센 언니가 알려주는 센 언니 메이크업. 라치카의 에이치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데일리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피부는 어두운 컬러부터 밝은 컬러까지 몇 가지를 섞어 블렌딩했다. 그녀의 메이크업 특징은 뭐든 대충대충 하는 것. 블렌딩도 대충, 아이 메이크업 그러데이션도 대충대충. 그렇게 대충하다 보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눈매는 브라운 컬러로 음영을 잡고 인조 속눈썹을 붙인 뒤 눈꼬리를 길게 빼 눈매를 표현했고, 셰이딩은 2가지 제품을 섞어 날카로운 윤곽을 잡았다.

AFTER



03 조효진의 카일리 제너&제시 메이크업

BEFORE

HOW TO
비포&애프터만 봐도 당장 따라 하고 싶지 않은가? 뷰티 유튜버 조효진은 카일리 제너와 제시처럼 센 언니에 미국 느낌 한 스푼 더한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파운데이션은 얇게 한 번만 깔고 외곽을 컨투어링해 피부에 윤곽을 줬다. 여기에 센 언니들처럼 매트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파우더로 보송하게 마무리. 눈썹은 산을 크게 살리고 테두리를 깔끔히 처리해 강렬한 느낌을 연출했다. 눈 역시 날렵한 블랙 라이너로 꼬리를 뺐고 컨투어링을 몇 단계에 걸쳐 꼼꼼히 했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외곽 라인을 크게 그려 오동통한 오버 립으로 빵빵하게 완성했다.

AFTER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