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5 읽음
배그 모바일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콜라보 등장
게임메카
0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은 13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를 추가했다.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는 2월 15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란겔과 리빅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이더맨처럼 거미줄을 사용할 수 있는 스파이더 아이템과, 범위 안에 진입하는 플레이어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거미줄 수류탄이 등장한다.

또한 에란겔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에는 보스가 출몰하며, 이를 스파이더맨과 함께 처치해야 한다. 보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급품과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4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출석하면 스페셜 상자 조각 10개, 스파이더맨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28일까지 미션을 통해 모은 거미줄 아이템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세트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낙하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테두리, 치킨 메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맵 리빅: 아포칼립스도 공개됐다. 아포칼립스는 리빅 화산이 폭발하고, 설산이 녹아 섬 전체 지형에 큰 변화가 생긴 맵이다. 총기 반동이 감소하고 명중 시 누적 데미지가 노출돼 전투가 수월해지며, 맵 곳곳에 배치된 집라인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맵에 신규 기능이 추가된다. 먼저 맵 진입 시 랭킹이 적용되는 맵과 적용되지 않는 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에란겔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와 리빅: 아포칼립스 모드 등 일부 맵에서는 곳곳에 떨어진 코인을 수집해 상점에서 보급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맵에서는 팀원 부활 1회 가능하며, 맵 내 신호탑을 통해 원하는 파티원을 전장에 소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