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8 읽음
아이와 함께 즐기는 그래비티 서울 판교 뷔페&수영장
올스테이
0
그래비티 서울 판교 | 아이와 함께 떠나는 시원한 호캉스! 그래비티 서울 판교 비즈니스 디럭스 패밀리룸 리뷰, 모든 객실 타입 소개, 어메니티, 앤디쉬 조식 뷔페 후기, 수영장 이용 요금, 부대시설, 주차,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기나긴 여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서울에서 멀지 않은 ‘그래비티 서울 판교’로 떠나보세요~ 판교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유아 동반 가족에게 사랑받는 가성비 호텔이거든요. 인기 객실부터 조식, 부대시설까지 꼼꼼히 소개해 드릴게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넷플릭스 시청 가능한 신축 호텔
2. 아이와 놀기 좋은 실내 수영장
3. 재방문을 부르는 조식 맛집

객실 -비즈니스 디럭스 패밀리
그래비티 서울 판교 비즈니스 디럭스 패밀리룸은 3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객실입니다. 침대는 더블베드 혹은 트윈베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객실 면적이 크지 않아 간이침대나 유아용 침대 추가는 불가능해요. 신축 호텔답게 인테리어나 컨디션도 뛰어나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다회용기에 제공됩니다. 칫솔과 면도기는 요청 시 제공하고 있어요.

조식
그래비티 서울 판교 뷔페는 맛있기로 유명해요. 조식은 06:30 ~ 10:00 사이 앤디쉬에서 제공됩니다. 한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어요. 아이들이 먹기 좋은 메뉴도 많아 키캉스 숙소로 딱이랍니다.

로비/부대시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수영장은 성인용 풀과 유아용 풀로 나눠집니다. 따뜻한 온수풀로 아이들과 함께하기 딱이에요.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충분하답니다. 수영모, 구명조끼와 킥판 등도 무료로 대여 가능해요.


외관/인테리어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도심 속 호캉스에 최적화돼 있습니다. 역세권인데다 바로 옆이 현대백화점이라 쇼핑이나 먹거리도 풍부하거든요. 객실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 좋아요.

위치

최고의가성비호텔

경기도권에서 가성비로는 최고에요~아이둘에 더블베드 두개룸 갖추고 수영장도 깨끗~! 너무좋아요 강추강추 – Soonjin
그래비티 서울 판교 최저가 보러가기
그래비티 서울 판교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판교 그래비티는 앞서 소개한 객실 외에도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객실부터는 동급 대비 넓은 면적으로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해요. 스위트룸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있습니다. 욕조도 있어 반신욕 가능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로 여유로워요. 로비 곳곳 다양한 포토존이 있으니 사진을 남겨 보세요.

이동 팁
판교 그래비티 호텔은 신분당선 판교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세권이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요. 자차 이용 시 차량 등록 후 주차장 이용이 가능해요. 만차 시에는 옆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우수

판교역앞에있어서 위치적으로넘편하고 주변에백화점과식당들이많아서 편했어요 – naseon
판교 그래비티 객실 내 설치된 스마트 TV를 통해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영화부터 애니메이션까지 마음껏 즐겨 보세요.

기타 팁
더 길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24시간 / 30시간 스테이케이션은 어때요? 비즈니스 디럭스 룸 킹 베드 혹은 패밀리 베드 이용 시 스테이케이션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서두를 필요 없이 푹, 호캉스를 즐겨 보자고요!

호텔 속 맛집 투어 – 제로비티
제로비티는 감각적인 라운지&바입니다. 브런치 메뉴부터 커피, 빙수, 다양한 코스요리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요. 가성비도 좋은 편이라 만족도가 높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사진도 예쁘게 나오니 꼭 방문해 보세요.

호텔 속 맛집 투어 – 호무랑
그래비티 서울 판교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그래비티서울판교 홈페이지, 아고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