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42 읽음
뉴진스처럼 유니폼도 패션! 예쁘게 잘 입는 스타일링 HOW TO
더스타
2
SPORTY MAGNETISM
카타르 월드컵 개막을 앞둔 지금, 유니폼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최근 블랙핑크 제니와 뉴진스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가 된 유니폼 패션. 축구, 야구, 농구 등 스포츠 팬이 아니더라도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 스타들의 색다른 4가지 스타일 중 당신의 픽은?
#상큼발랄 lovely
뉴진스
MZ 세대의 대표주자 걸그룹 뉴진스. 데뷔하자마자 인기 폭발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스타일링. 유니폼 패션의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어요. 뉴진스는 축구, 농구 등의 스포츠 유니폼과 와이드 팬츠, 러블리한 패턴의 숏팬츠, 트레이닝 팬츠 등 다양한 유니폼 패션을 보였습니다. 뉴진스처럼 상큼하고 발랄하게 유니폼을 리폼해 보는 건 어떨까요?

#꾸안꾸매력 sporty
카리나 헤이즈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 부리고 싶을 때 먼저 떠오르는 컨셉, 스포티. 유니폼이 가진 매력을 가장 잘 보여줄 스타일이라고 생각해요. 에스파 카리나는 럭비 느낌의 오버사이즈 유니폼 티셔츠에 비니를 더해 스트릿 무드를 물씬 풍겼습니다. 시미 헤이즈의 헤이즈는 로우라이즈 카고팬츠에 몸에 딱 맞는 마르세유 유니폼을 위로 묶어 쿨한 패션을 완성했네요.

#워너비 sexy and hip
제니 백예린
유니폼의 색다른 변신! 힙하고 섹시하게 리폼해 유니폼을 입어보세요. 블랙핑크 제니가 ‘SHUT DOWN’ 뮤비에서 입어 화제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니폼. 제니는 허리 라인이 강조된 크롭의 유니폼 티셔츠와 여러 개의 볼드 넥크리스와 매치했습니다. 백예린은 오버사이즈 핏의 레스터시티 유니폼을 원피스처럼 입고 롱부츠를 신어 하의 실종 패션을 선택했네요.

#깔끔단정 neatness
수영 태연
유니폼 패션의 정석. 하나만 딱 입어도 포인트 되는 디자인의 유니폼. 소녀시대 수영은 레알 마드리드의 화이트 유니폼 티셔츠과 언발라스한 컷아웃 스커트와 매치해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을 완성했네요. 소녀시대 태연은 와이드 브라운 카고 팬츠에 네이비 유니폼 티셔츠를 입어 편한 무드의 컬러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