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377 읽음
'패알못' 주목! 겨울 패션의 완성 터틀넥 스타일링법
더스타
3
FAMILIAR BUT VARIOUS
겨울에 만만하게 꺼내 입기 좋은 터틀넥. 편하지만 다양한 연출법 뽀개기.
옷장 속 깊은 곳에 있던 터틀넥을 꺼낸다는 건 겨울이 오고있다는 뜻.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겨울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터틀넥, 스타들처럼 베이식하고 색다르게 연출해보기.

#모던클래식, 슬림
왼쪽부터 켄달 제너, 로제
이너웨어로 많이 찾는 슬림 터틀넥. 겉에 하나만 툭 걸쳐도 맵시 있는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쫀쫀하게 몸을 감싸는 터틀넥은 보디라인을 드러내기 완벽한 방법! 블랙핑크 로제는 데님 팬츠에 블랙 티셔츠로 클래식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켄달 제너는 블랙 가죽 팬츠에 오렌지 컬러의 슬림 터틀넥을 걸쳐 몸의 곡선을 아름답게 표현했네요.

#아방한넥선, 벌키
왼쪽부터 기은세, 제니
요즘 가장 많이 보이는 벌키한 넥선의 터틀넥. 스타들이 사랑하는 핫한 아이템 중 하나죠. 헐렁하게 목을 감싸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기은세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터틀넥 니트를 입어 자연스럽게 흐트러지는 목선으로 우아함을 한층 업 시켰네요. 블랙핑크 제니는 아방한 핏의 그레이 니트를 입어 모던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짧게더짧게, 크롭
왼쪽부터 지지 하디드, 카일리 제너
겨울에도 멋은 포기할 수 없으니까요. 추워진 날씨에도 짧게 더 짧게!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하기 제격인 크롭 터틀넥. 지지 하디드는 독특한 데님에 슬림하고 크롭된 블랙 터틀넥을 매치해 시크하고 쿨한 패션을 완성했고, 카일리 제너는 탑과 팬츠, 아우터까지 올화이트 패션을 선보였네요. 아우터 또한 크롭 기장으로 선택해 더욱 스타일리시합니다.

#유니크무드, 레이어드
왼쪽부터 벨라 하디드, 루이비통 2022 FW 컬렉션
자신만의 뚜렷한 패션 감각을 뽐내기엔 역시 레이어드만 한 게 없죠? 옷장 속 잇템들을 꺼내 이것저것 매치하기 쉬운 터틀넥 패션. 벨라 하디드는 블랙 터틀넥 위에 데님 재킷을 입고 데님 팬츠, 가죽 아우터까지 더해 모던한 블랙 앤 데님 패션을, 루이비통은 2022 FW 터틀넥을 기본으로 여러 재킷을 덧입어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