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59 읽음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11월 중 데뷔…"차별화된 세계관"
더팩트
1
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티브 그룹 어트랙트(ATTRAKT)가 11월 중 신인 걸그룹 피프티피프티를 론칭한다. /어트랙트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4인조 신인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11월 중 데뷔한다.

피프티피프티는 최근 그룹 공식 오피셜 SNS 계정을 통해 팀의 공식 로고 이미지를 공개하며 11월 정식 데뷔를 알렸다. 피프티피프티는 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티브 그룹 어트랙트(ATTRAKT)가 제작한 4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각기 다른 매력과 컬러를 지닌 4명의 소녀가 팀을 이룬 4세대 아이돌이다.

팀명 피프티피프티는 확률적으로 반반의 의미 '50 vs 50'을 뜻하며 각각 이상과 현실이라는 의미를 함께 내포한다. 더불어 그룹이 '50'이라면 팬들이 '50'으로 함께해 완전한 합인 '100'이 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도 깃들어 있다.

소속사는 "인생에는 밝게 빛나는 희망 가득한 이상과 고통스럽고 고난 가득한 현실이 공존하는 것처럼 피프티피프티가 선보일 앨범에는 앞으로 펼쳐질 인생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 그리고 설레는 기대감이 동시에 담길 것"이라며 "기존 4세대 아이돌과는 차별화된 세계관과 다양하고 깊은 음악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 "갓 데뷔하는 신인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탄탄한 실력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 차세대 K-POP 선두주자로 성장할 수 있는 풍부한 포텐셜을 보유한 팀이다. 멤버들 역시 저마다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갖추고 있다"며 "데뷔를 앞둔 피프티피프티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프티피프티의 데뷔 앨범은 이달 중 공개된다.

[연예부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