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3 읽음
베트남 항공권, 베트남 여행을 위한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팁
스카이스캐너
0
최근 다시 해외여행이 완화 되면서, 베트남 여행을 떠나고자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났다. 이에 따라 베트남의 다양한 항공노선이 재취항 및 신규 취항을 하고 있다. 베트남 비행기표를 스카이스캐너에서 저렴하게 항공권 검색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항공권 가격 예시는 2022년 10월 31일 스카이스캐너 검색 기준이며, 일정 변동 및 유류세 등 세금에 따라 항공권 가격이 실시간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의 베트남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다구간 항공권 !
베트남은 색다른 매력이 있는 지역이 많다. 대표 인기 휴양지로 손꼽고 있는 다낭과 나트랑,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하롱베이와 역동적인 호치민과 하노이까지! 베트남 여행을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베트남 국내선을 다구간 항공권으로 이용해보는건 어떨까?
스카이스캐너 앱이나 웹페이지에서 다구간 기능을 통해 베트남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낭을 거쳐 하노이를 여행떠나고 싶다면, 다구간을 선택하여 이 때 수화물 포함여부도 최종 결제 전에 미리 확인을 한 후 항공권을 예약해보자. 이 때 여행사 선택을 확인 하여 비교를 할 수 있으며, 사이트로 이동 클릭 후 최종 결제를 진행에 앞서, 변경 / 환불 규정과 수하물 등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는 것은 필수다.
조금 더 편안한 베트남 여행,
필터 기능으로 나만의 베트남 항공권 예약!
예를 들어 다낭을 선택하고, 비엣젯항공을선택, 오후 출발 기준으로 선택을 하면 원하는 조건에 맞는 나만의 베트남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간혹 운이 좋다면 20만원대의 저렴한 베트남 항공권도 찾아 볼 수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해보자.
한달 월별 요금으로 알아보는
베트남 항공권 예약
아직 베트남 여행을 떠날 날짜를 정하지 않았지만, 월별로 항공권 가격이 궁금하다면, 스카이스캐너 웹 페이지를 접속해보자. 웹 페이지에서 들어갈 시 한달 간 예상 항공권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다. 도시를 선택한 후에 베트남에서 가고자 하는 도시를 하나 선택하여, 베트남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
가장 저렴한 달을 선택 시 최저 예상 가격을 확인 할 수 있고, 차트로도 확인이 가능하니, 여행 일정에 맞게 조정을 하거나 가장 저렴한 예상 가격의 항공권을 확인 하여 저렴한 베트남 항공권을 예약해보자.
항공권 구매 후 걱정이 된다면, 고객 리뷰를 확인!
베트남 여행을 위한 항공권 예약을 하고, 변경을 하거나 항공편을 취소해야하는 상황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을 대비하여, 고객 평점을 확인하여, 항공사와 항공권 예매처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항공권 예약을 하기 전 국내외 여행사의 가격을 비교 할 수 있는데, 이럴 때 항공권 결제 시 국내외 다양한 여행사를 비교해 볼 수 있을 것이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