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464 읽음
모자 덕후 에디터 강추! 올 겨울엔 이런 모자를 쓰세요
더스타
4
겨울 스타일링의 치트키! 바로 ‘모자’인데요. 모자는 단순히 머리를 보온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성을 뽐낼 수 있어서 지금같이 쌀쌀한 날씨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입니다. 모자의 종류는 무척이나 다양한데요. 모자 덕후 에디터가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과즙상 변신, 베레
STAR. (여자)아이들 미연, 스테이씨 수민챙이 없고 둥글납작하게 생긴 모자를 뜻하며, 울 펠트로 만든 부드럽고 동그란 형태의 모자입니다. 베레는 중앙에 과일 꼭지처럼 꼭지가 달려 착용하면 귀엽고 깜찍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아이돌 스타일링으로도 자주 보이고 있죠. 러블리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베레. 꾸안꾸 패션에 사랑스러움 한 스푼 더해볼까요?

#꾸안꾸 패션 필수템, 비니
STAR. 설현, 산다라박비니는 두건처럼 머리에 꼭 맞게 쓰며, 주로 털실 재질의 모자입니다. 겨울이 제철인 비니는 보온성을 크게 높여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헤어 상태가 안 좋을 때 가리기 위한 용도로 쓰기도 편해 빙산 스포츠용품인 동시에 ‘힙’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비니는 힙합을 즐기는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가 뜨거운데요. 패셔너블함과 위트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유니크 스타일링, 샤프카
STAR. 르세라핌 허윤진, 아이브 장원영우아하고 키치한 샤프카. 데일리로 쓰기엔 다소 부담스럽지만 화려함을 뽐내고 싶을 땐 이만한 아이템이 없죠. 소수의 패션 피플만 착용할 것 같은 모자지만, 올해는 아이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사랑받으며 ‘잇 아이템’ 반열에 올랐습니다. 핫한 걸그룹 멤버들의 샤프카 착샷은 많은 여성의 구매 욕구를 상승시켰는데요. 온통 털로 감싼 디자인인 만큼 보온성 또한 보장됐죠. 올겨울은 과감하게 샤프카 착용에 도전해보는 거 어떨까요?

#캐주얼룩의 완성, 버킷햇
STAR. 선미, 더보이즈 영훈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데일리 아이템. 마치 양동이를 뒤집어 놓은 것 같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입니다. 버킷햇 또한 힙스터들의 필수 아이템이죠. 집에서 맨얼굴로 편하게 쉬고 있다가 급하게 밖에 나갈 일이 생길 때, 버킷햇만 있으면 외출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어요. 편안한 의상에 무심하게 버킷햇 하나 걸쳐주면 내추럴하면서도 자신만의 힙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https://tv.naver.com/thestarmagazine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