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115 읽음
단발병이 돌아왔다! 겨울 추위도 못말리는 스타들의 단발 스타일링
더스타
5
BOB HAIR

칼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단발의 유혹은 가시지 않네요. 직접 자르기 전까지는 절대 사라지지 않는 무시무시한 단발병. 2022 FW 브랜드 컬렉션에서도 단발 트렌드가 빠질 수 없습니다. 숏컷부터 태슬컷, 앞머리 유무 등 다양한 셀럽으로 보는 단발 헤어스타일 뽀개기.
2022 FW 컬렉션
왼쪽부터 루이비통 미우미우 드리스반노튼 샤넬 토리버치
멋쁨의 정석 #류진
데뷔 때부터 단발머리를 즐겨 했던 있지 류진. 멋지고 예쁘고 다하는 그녀의 단발 스타일링. 단발 파마부터 생머리까지 털털한 류진의 매력을 모조리 보여주는 것 같아요.

단발의 우아함 #차정원
드라마 <유별난 문셰프>에서 단발머리 스타일을 뽐냈던 차정원. 그녀는 착 달라붙는 레이어드 컷과 부스스한 태슬 펌 등 모든 스타일을 소화했습니다.

트레이드 마크 #주현영
통통 튀는 주현영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단발 헤어. 데뷔부터 지금까지 앞머리 있는 단발을 고수했던 그녀는 단발이 트레이드 마크로 보이네요.

반전매력 #태연
여리여리한 분위기의 태연이 유행시킨 세상 짧은 보브 컷 스타일. 올겨울엔 섹시하고 멋있는 그녀의 헤어를 따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시크함 #한소희
20대가 뽑은 최고 미모 배우 한소희는 <마이네임>에서 짧은 단발머리를 완벽히 소화했었죠. 단발은 시크한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러블리 #김채원
차세대 단발 스타는 단연 르세라핌 김채원입니다. 긴 머리에서 풀뱅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후 그녀의 러블리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답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