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643 읽음
갑자기 분위기 핑크?! 어두운 겨울 패션 환하게 밝혀주는 핑크 아이템 뽀개기
더스타
6
I LIKE PINK

보기만 해도 몽글몽글해지는 귀여운 핑크 컬러. 어둡고 칙칙한 겨울 패션 밝혀주기 딱 좋은 핑크 아이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링으로 보는 딱 하나만 착용해도 러블리 분위기 뿜뿜 나는 아이템 뽀개기.

#핑크덕후, 아이린
수많은 핑크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핑크 덕후, 모델 아이린. 그녀의 개인 SNS만 봐도 피드에 도배되어 있는 핑크 사랑을 알 수 있는데요. 아이린은 올 핑크 패션뿐만 아니라 비니, 머리핀, 리본 심지어 핸드폰 케이스까지 핑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그녀의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에요.

#핫템을 핑크로, 김나영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방송인 김나영. 특히 그녀는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하는 패션 장인이에요. 핑크 컬러의 옷들은 기본! 백과 장갑, 모자 할 거 없이 최신 유행하는 핫템들은 다 가지고 있답니다.

#깔맞춤 고수, 기은세
옷 잘 입는 배우라고 유명한 기은세 또한 핑크 컬러를 빼놓을 수 없겠죠. 개인 SNS에서 착용한 옷 정보를 묻는 댓글이 넘쳐나는 그녀는 코랄 핑크에서 핫핑크까지 톤 신경 하나도 안 쓰고 자유롭게 매치하는 깔 맞춤 고수랍니다. 양말 하나부터 헤어밴드, 핀 등 디테일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완성했어요.

#셋업으로 고급미, 장원영
MZ세대의 패션 워너비, 아이브 장원영은 상큼하고 키치하게 핑크 패션을 입었습니다. 열아홉 인 그녀의 통통 튀는 매력이 그대로 드러나기에 제격인 컬러인 핑크. 컬러가 찰떡으로 어울리는 장원영은 버킷햇, 비니, 양말로 룩에 센스를 더하는 건 기본이고, 연핑크 체크 패턴의 셋업을 입고 고급미까지 뽐냈네요.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