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107 읽음
셀럽 따라 파티장 베스트 드레서 되는 법? 정답은 올블랙!
더스타
6
CHIC, THE ALL BLACK

보기만 해도 시크한 올블랙 패션. 쿨한 올블랙 패션으로 파티 베스트 드레서는 나야 나, 할 수 있는 셀럽들의 올블랙 스타일링 뽀개기.


힙의 아이콘 #한소희
배우 한소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맞춰 누구보다 힙한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이너부터 셔츠, 스커트, 부츠와 가방, 심지어 휴대폰 케이스까지 블랙으로 멋지게 완성했네요.

멋쁨의 의인화 #리사
블랙핑크 리사는 고혹적인 올블랙 패션을 입었습니다. 블랙 가죽 셔츠 원피스에 앵글 부츠로 관능미를 뽐내고 있어요. 거기에 실버톤의 벨트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네요.

깜찍하고 큐티하게 #청하
명불허전 섹시 솔로퀸 청하는 깜찍하게 올블랙 룩을 픽 했네요. 미니원피스에 반짝이는 아우터를 걸치고 롱부츠와 손톱까지 블랙으로 고른 후 귀여운 하트 쉐입의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룩 곳곳에 포인트 #슬기
레드벨벳 슬기는 모던한 패션에 액세서리로 룩의 곳곳에 포인트를 줬어요. 홀터넥 디자인의 탑에 스커트, 스터드 장식의 롱부츠에 화려한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장갑까지 섹시하게 매치했네요.

고급미 뿜뿜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은 고급스럽게 올블랙을 입어줬네요. 블랙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단연 골드. 그녀는 블랙 원피스에 볼드한 이어링과 브레이슬릿 등 골드 주얼리로 깔끔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블랙의 우아함 #전소미
우아하게 올블랙 룩을 선택한 전소미. 그녀는 핏 된 터틀넥 탑에 롱 스커트를 매치해 단아한 매력을 뽐냈고, 위에 세상 볼드한 밸트를 착용해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네요.

걸리시한 매력 #카즈하
근수저를 자랑하는 르세라핌 카즈하는 걸리시한 올블랙 룩을 입었습니다. 어깨가 드러난 블랙탑에 무릎 찢어진 블랙 와이드진에 스니커즈까지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올블랙 패셔니스타 #효민
효민은 몸에 딱 맞는 바이커 팬츠와 재킷으로 셋업인 듯 시크하게 블랙을 입었습니다. 이너로 핫핑크 탑을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패셔니스타 면모를 보였네요.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