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737 읽음
요즘 이런 숏컷이 유행중? 이미지 대 변신케하는 '숏컷'모음.zip
더스타
10
THE SHORT HAIR STYLE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혹은 보이시하게 연출 가능한 숏컷 헤어 스타일.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핫한 셀럽들로 보는 숏컷 헤어 스타일링 tips


새로운 웬디 컷? 숏컷!, WENDY
미용실에서 가장 많이 들고 오는 사진 속 인물은 레드벨벳 웬디. ‘이 언니처럼 잘라주세요’ 대란을 일으킨 장본인이죠. 얼마 전 레드벨벳의 미니 앨범 <birthday>를 마친 웬디는 새로운 숏컷인 ‘웬디 컷’을 다시 한번 제시했습니다. 레이어드가 가미된 숏컷은 웬디의 우아하지만 귀여운 두 가지 매력을 더욱 살려주네요.


숏컷의 대명사, KIM NA YOUNG
오랜 시간 동안 숏컷을 고수해온 김나영은 숏컷의 대명사라고 불려요. 보이시한 매력이 있는 아주 짧은 숏컷 헤어를 유지 중인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셔츠와 스커트, 원피스로 섹시하게, 혹은 헤어핀을 꼽거나 짧은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귀엽게 묶어 키치하게 본인의 숏컷 헤어를 완벽하게 완성했습니다.


중성적인 매력, KIM YONG JI
사진만 봐도 감탄이 나오는 김용지의 새로운 숏컷 헤어. 그녀는 얼마 전 드라마 역할을 위해 긴 생머리에서 숏컷으로 변신했는데요. 숏컷 헤어는 유니크한 그녀의 매력이 몇 배는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긴 머리와는 180도 다른 반전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답니다. 중성미가 돋보이는 그녀의 숏컷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사랑스러움 상승, LEE YEON HEE
배우 이연희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숏컷을 선보였습니다. 앞머리부터 뒷머리까지 전체 웨이브를 준 숏컷 스타일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했어요. 안 그래도 작은 그녀의 머리가 더 소두처럼 보이네요. 컬이 있는 앞머리를 사이드로 내리거나, 귀 뒤로 넘기는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질리지 않는 숏컷 헤어의 맛을 보여줍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