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08 읽음
❌❌찐달걀, 김, 찐감자만 섭취해도~❌❌


찐달걀, 김, 찐감자만 섭취해도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입맛 없는 노년층이 아침 밥 대신 공복에 먹으면 몸속 염증까지 제거하는 효능이 있는 식품이 바로 달걀이라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아침 공복에 삶은 달걀 2개를 섭취하는 게 좋다고 했는 데, 이때 삶은 달걀만 먹어도 좋지만 조미김을 함께 먹는 게 더 좋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삶은 달걀을 먹을 때 싱거워서 소금으로 간을 해 먹기도 하는데 소금 대신 조미김을 먹으면 간이 될 뿐만 아니라 김 100g에는 단백질이 36g이나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김에는 플로로타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이 항염, 항알러지, 항바이러스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달걀과 조미김을 함께 먹으면 몸속 염증제거와 단백질 보충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삶은 달걀과 김만으로는 부족하다는 분들은 찐감자를 달걀과 함께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감자는 달걀에 없는 비타민 C와 단백질까지 들어있고, 감자에 함유된 아르기닌 성분이 위 점막을 보호하는 작용으로 아침 공복에 달걀과 감자를 함께 먹으면 속도 편안하고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미리 달걀을 삶아놓고 감자도 쪄놨다가 따뜻한 물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 이때 조미김도 함께 드시면 간이 될 뿐만 아니라 몸속 염증도 제거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