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0 읽음
아침 날씨가 넘 좋아서 그만 ㅠ
오늘아침
하늘은 파랗고
바람은 살랑 불고
조기 마로니에 그늘아래
벤치에 잠간 앉으니
일어나기 싫었다
아니
일어나 지지 않았다
그래서
오늘 운동은
꾀부리고 안했다는
슬픈 이야기
이건 순전히
날씨탓 이네요ㅎㅎ
햇살은 뜨겁지만
시원하게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