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패션/뷰티 '패알못' 주목! 겨울 패션의 완성 터틀넥 스타일링법
더스타   |   2주 전
1 18
FAMILIAR BUT VARIOUS겨울에 만만하게 꺼내 입기 좋은 터틀넥. 편하지만 다양한 연출법 뽀개기.옷장 속 깊은 곳에 있던 터틀넥을 꺼낸다는 건 겨울이 오고있다는 뜻.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겨울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터틀넥, 스타들처럼 베이식하고 색다르게 연출해보기.#모던클래식, 슬림이너웨어로 많이 찾는 슬림 터틀넥. 겉에 하나만 툭 걸쳐도 맵시 있는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쫀쫀하게 몸을 감싸는 터틀넥은 보디라인을 드러내기 완벽한 방법! 블랙핑크 로제는 데님 팬츠에 블랙 티셔츠로 클래식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패션/뷰티 타투도 패션! 스타들의 HOT한 타투의 비밀
더스타   |   3주 전
2 23
타투가 패션으로 자리 잡았다. 사이즈, 컬러 등 다양한 디자인을 어느 부위에 할지 정함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된 것. 타투 욕구를 솟게 하는 연예계 대표 타투 러버들을 모아봤다.나나는 지난 9월 말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 제작발표회에 튜브톱 미니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려한 타투를 드러냈다. 워낙 파격적이라 스티커가 아니냐는 궁금증을 자아냈지만, 나나의 타투는 진짜였던 것. 나나가 오렌지캬라멜로 활동하던 시절의 깜찍한 이미지를 기억하던 팬들은 다소 놀랐다는 반응. 
#패션/뷰티 화사한 무드가 필요할 땐 스타들처럼 ‘플라워 프린팅’.
더스타   |   22.10.28
3 23
WEAR FLOWERS화사한 무드가 필요할 땐? 활동성 좋은 편안한 의상에도 플라워 패턴만 더해진다면 멋지게 스타일링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과감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플라워 패턴은 아우터, 톱, 드레스 등 다양하게 활용된다.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플라워 프린팅 연출법을 참고해볼 것#BLAZER블랙 컬러 베이스에 채도 높은 플라워 패턴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재킷. 소화하기 어려워 보이지만 한 번쯤은 도전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이 재킷을 걸친다면 어디서든 BTS 뷔처럼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 
#패션/뷰티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2022ver. 트위드 아이템 뽀개기
더스타   |   22.10.27
1 19
CHARMING TWEED 올가을도 어김없이 트위드 패션이 유행입니다. 트위드란 방모 직물의 한 가지로 서로 다른 색상의 실을 꼬아 만들어 톡톡한 부피감이 느껴지는 직물을 뜻하는데요. 보풀이 많아 입으면 따뜻해지기 때문에 지금 같이 쌀쌀한 계절에 더욱더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스타들 또한 트위드 패션을 즐기고 있는데요. 컬러별로 나눠본 트위드 스타링일 뽀개기!#LOVELY PINK장원영은 미우미우 앰배서더답게 해당 브랜드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선보여 핫한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뷰티 이번 가을 여행은 가벼운 바닐라코의 클렌징 밤과 함께
언니의 파우치   |   22.10.26
2 16
숙소에 있는 클렌저는 뭔가 찝찝하니, 나에게 딱 맞는 건강하고 가벼운 클렌징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가득해지더라고 그런 사람들을 위해 바닐라코 대표 클렌징밤인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트래블 오리지널 키트'를 소개할게기존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의 1회분을 소분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트래블 세트로 담았어! 휴대용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여행을 가거나 라운딩을 갈 때 어디든 들고 갈 수 있어!1회용으로 용량은 작지만 두껍게 바른 자외선 차단제부터 짙은 색조 화장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니  
#패션/뷰티 아이돌들이 사랑하는 '잔머리 스타일링', 나도 해볼까?
더스타   |   22.10.19
5 19
TRENDY HAIR STYLING요즘 인기 많은 아이돌이라면 한 번쯤은 시도해본다는 바로 그 헤어! 바로 ‘잔머리 스타일링’인데요. 하늘 아래 같은 잔머리 없듯 스타들은 각양각색 스타일링을 뽐내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웨이브, 묶음 머리까지 다양하게 연출한 스타 중 내 취향을 저격한 스타일링은?!#트위티뱅 만화 캐릭터 ‘트위티’를 연상케 한다는 의미에서 장원영이 작명한 ‘트위티 뱅’. 트위티 뱅이란 소량의 앞머리를 짧게 커팅해 잔머리처럼 내리는 스타일을 뜻합니다. 
#패션/뷰티 화제의 드라마 ‘작은 아씨들’ 김고은 vs 엄지원 패션대결 그 승자는?
더스타   |   22.10.18
3 22
DRAMA FASHION화제리에 막을 내린 tvN ‘작은 아씨들’. 종영한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에디터는 여운이 가시질 않는데요. ‘작은 아씨들’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김고은과 엄지원의 드라마 속 패션을 되돌아봤습니다!#김고은 #WARM #NEAT극 중 김고은이 맡은 첫째 딸 오인주 역은 가난한 환경에서 기죽지 않고 당차게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재무팀의 경리로 근무하는 설정에 맞게 오인주는 직장인이 참고하기 좋은 룩을 자주 선보였어요. 따라서 오인주 패션은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었죠. 
#패션/뷰티 팬츠 VS 스커트 스니커즈 스타일링 대결, 당신의 선택은?
더스타   |   22.10.15
1 16
ANYWHERE SNEAKERS언제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운 스테디셀러 스니커즈. 베이직하고 깔끔한 디자인부터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각양각색 스니커즈는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죠. 스커트와 매치할지, 팬츠와 매치할지 고민된다면 스타들처럼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01 SKIRT STYLING# 페미닌룩에 HIP을 더하다, 제니그레이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를 착용한 제니. 그녀는 흰 양말에 최근 유행하는 아디다스 삼바를 매치해 빈티지한 매력을 연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