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펫 출산 박스 앞서 가족들 지키다 잠든 아빠 냥이.."꼭 붙어 있을 거다옹"
노트펫   |   5시간 전
1 7
[노트펫] 출산을 하느라 수고한 엄마 냥이와 두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아기 냥이들을 지키던 아빠 냥이는 졸음이 쏟아지는 와중에도 가족들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며칠 전 이 집사 씨의 집에 작고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엄마 냥이 '복희'와 아빠 냥이 '구름이'를 닮은 두 아깽이가 그 주인공이다.집사가 마련해 준 출산 박스 안에 자리를 잡은 복희는 고통과 싸운 끝에 건강하게 두 아깽이를 출산했고, 누가 알려준 적도 없는데 아가들을 살뜰히 보살피기 시작했다.밥 챙겨 먹이랴, 그루밍 해주랴. 
#펫 반려동물용품 셀렉숍 ‘꼬띠샵’ 오픈
펫매거진   |   5시간 전
1 3
시중에 볼 수 없는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제품들로 반려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셀렉샵 꼬띠샵이 5월 10일 오픈했다.꼬띠샵은 주식회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론칭한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 숍이다. 강아지 ‘꼬띠’의 견주인 신 대표를 비롯해 전원이 반려인으로 구성된 델핀 직원들이 실제로 써봤거나,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제품을 엄선한 프리미엄 숍이다.​꼬띠샵은 세계적으로 팬층이 두꺼운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을 공식 수입한다. 
#자동차 결함 때문에 현대차 싫다던 아빠들마저 응원하게 만든 사건
오토포스트   |   8시간 전
0 4
도 넘은 중고차 딜러들의 만행이 기어이 일을 벌이고 말았다. 피해자를 허위 매물로 유인해 폭언과 협박을 가해 비싼 값의 차량을 강매하도록 하는 일을 일삼던 중고차 딜러 일당들에 의해 무고한 한 시민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생하였다.이번 사건이 전국에 보도되자 온 국민이 분노에 휩싸였다. 그들의 악랄한 만행과 더불어 피해자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안타까운 결말을 맞이하자 결함으로 골머리를 앓던 현대차 소비자들 마저 현대차의 중고차 시장 개입을 지지하며 나서기에 이르렀다. 
#리빙 자연을 품은 유리온실 #2 인형작가 자매의 유리 온실 작업실, 제이플래닛
리빙센스   |   8시간 전
1 6
온실, 사랑방이 되다 자매의 유리온실은 바닥 면적 3×2.5m에 높이 2.8m 규모로, 완성까지 총 2주의 시간이 걸렸다. 자갈이 깔린 마당에 방부목을 덮어 데크를 만들고 옆집 담벼락과 맞대어 벽을 세웠다. 온실의 프레임은 갈바로 세웠는데, 부분부분 미리 제작해두었다가 현장에서 연결만 해 의외로 작업은 간단했다. 단열과 방음이 잘되는 튼튼한 강화유리로 전체를 덮고 앞뒤에 슬라이딩 유리문을 다는 것으로 유리온실이 완성됐다. “저희가 유리온실을 시공한 지 딱 1년이 됐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