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 연매협, 박나래 논란에 "철저한 조사로 악습 방지" 촉구
맥스무비   |   3시간 전
1 5
박나래. 사진제공=앤파크 방송인 박나래를 둘러싼 각종 논란에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유감을 표하면서 수사 기관 등에 매니저들에 대한 4대 보험 미가입 및 갑질 의혹 등을 적극적으로 조사해달라고 촉구했다.사단법인 한국연예메니지먼트협회(연매협)의 특별기구인 상벌조정윤리위원회는 17일 입장문을 내고 "박나래의 행위는 대중문화예술산업 풍속과 질서를 흐트러뜨리고 업계 발전을 저해하는 심각한 일"이라며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에 혼란과 큰 파장을 일으킨 점에 깊은 우려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연예 故이순재·나문희→김혜자까지…뭉클한 '2025 KBS 연기대상' 티저 공개
픽콘   |   3시간 전
0 1
‘2025 KBS 연기대상’이 2차 티저를 공개하며, 한 해를 빛낸 작품과 수상의 주인공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오는 31일 저녁 7시 10분에 생방송되는 ‘2025 KBS 연기대상’은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 프로젝트까지 올 한 해 동안 시청자와 만난 KBS 드라마를 총망라해, 배우들의 열연과 작품의 순간들을 다시 한번 조명하는 자리다.장성규, 남지현, 문상민이 MC로 확정된 가운데, ‘2025 KBS 연기대상’은 한 해의 드라마 여정을 마무리하는 공식적인 축제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